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할인행사, 명품 최대 50% 페이백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30일과 31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패션과 뷰티, 리빙 품목을 최대 70%할인하고 구매한 금액의 50%를 에스아이빌리지 포인트로 돌려주기로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가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할인행사인 쓱데이를 맞아 30일과 31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패션과 뷰티, 리빙 품목을 최대 70%할인하고 50%를 에스아이빌리지 포인트로 돌려준다고 29일 밝혔다.

쓱데이기간 아르마니, 끌로에, 메종 마르지엘라, 제이린드버그 등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명품 패션 브랜드 상품들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특별판매도 진행한다.

30일과 31일 오후 6시에 에스아이빌리지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에스아이라이브와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시마을 쓱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라이브방송에서는 아르마니, 에르노, 자주, 니치향수 브랜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에스아이빌리지에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0% 할인 쿠폰과 최대 50만 e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모든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15% 할인 쿠폰과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명품 소비 수요가 크게 늘어난 이번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