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0일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한화리조트가 콘도미니엄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한화리조트,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콘도미니엄부문 1위 올라

▲ 한화리조트의 '설악쏘라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는 2012년부터 10년 연속으로 콘도미니엄부문 1위에 올랐다. 모두 합해 12번째 1위를 차지했다.

한화리조트는 이번 조사에서 점수 82.8점을 받았다. 경쟁업체인 소노호텔앤리조트는 80.5점이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고객과 좋은 대화의 핵심은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아니라 공감”이라며 “고객이 한화리조트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부분을 공감하고 개선점을 즉각적으로 고쳐 반복하지 않는 점이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이유”라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조사 1위를 기념해 31일까지 한화리조트의 숙박권을 평일기준 최대 41%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