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2030세대 직원들이 개발한 매운맛 신제품 4종 내놔

▲ 이마트24가 19일 선보인 신제품 4종 가운데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사진. <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매운맛을 콘셉트로 개발한 신제품을 내놨다.

이마트24는 19일 신제품 '매워 죽까쓰 샌드위치' '불타는 버건디 햄버거' '눈물찔끔 삼각김밥' '맵사분면 매운맛 좌표 테스트'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이마트24가 유행에 발맞춘 먹거리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 조직에서 개발한 첫 상품이다.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는 세계 편의점에서 가장 매운 먹거리를 만든다는 목표로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 콘셉트는 ‘매혹적 악마의 매운맛’이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그동안 주로 대중적 맛을 선보여왔지만 이번에는 편의점 먹거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2030세대 직원들의 포부를 담아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진짜 매운맛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