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쇼핑축제를 18일부터 일주일간 열어

▲ CJ온스타일이 진행하는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쇼핑 축제 '믿고보쇼(SHOW)' 홍보 포스터.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쇼핑축제를 연다. 

CJ온스타일은 18일부터 7일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라이브커머스 쇼핑축제인 ‘믿고보쇼(SHOW)’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 행사를 통해 한층 높아진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다는 목표를 세웠다.

라이브커머스 최대 쇼핑축제인 만큼 모든 방송에서 할인쿠폰과 최대 10% 카드할인, 적립금 10%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고객들은 행사기간 모든 방송에서 CJ온스타일이 최근 새로 마련한 고객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메뉴는 방송에서 답하지 못한 고객들의 질문을 한곳에 모아 대답해주는 메뉴다. 

방송 참여 고객은 채팅창으로 인기 연예인과 실시간 소통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0일 오후 9시에는 이유리씨가 선택한 프리미엄 유기농 샴푸 ‘오블랑(eau Blanc)’을 판매한다. 

이유리씨는 강력 추천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직접 협상에 나서 방송 가격 조건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오후 10시에는 개그맨 박명수씨가 가구 브랜드 ‘리바트’의 인기 쇼파 3종을 파격적인 혜택가에 판매한다.

19일 오전 11시에는 지소연씨, 송재희씨 부부가 ‘머큐어 앰버서더 제주 숙박권’ 판매에 나선다.

골프·뷰티·인테리어 등 분야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플루언서도 방송에 출연해 분야별 전문 지식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한다.

22일 오후 6시에는 30만 인기 골프 유튜버 ‘심짱’이 다양한 골프 팁을 골린이(골프 초심자) 시청자에게 전수한다. 

19일 오후 10시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핑시언니, 21일 오후 9시에는 레이디미미, 22일 오전 9시에는 이블리, 22일 오전 11시에는 127만 뷰티 유튜버 라뮤끄의 방송에서 추천제품과 피부관리 팁을 얻을 수 있다. 

트렌디한 생활방식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바이지젤과 위드니노는 각각 21일 오전 10시, 22일 오후 10시에 CJ온스타일의 단독 리빙 브랜드 ‘앳센셜’과 향 제품 브랜드 ‘테일러센츠’로 완성하는 집안 인테리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풍부한 방송 진행 경험과 전문성을 보유한 CJ온스타일 대표 쇼호스트 방송도 준비돼 있다.

18일 오후 6시에는 쇼호스트 임세영이 애용하는 자연유래 성분 클렌징 브랜드 ‘파머시’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판매 상품 세트 구매 전원에게는 허니 립밤을 무료로 증정한다. 

19일 오후 5시 쇼호스트 이민웅이 진행하는 ‘라코스테 2021 F/W 신상품’ 방송에서는 외투 한정수량을 최대 6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8일 오후 5시에는 ‘부쉐론’이 만든 향수 한정수량을 15% 할인가로 판매한다. 5% 추가 할인쿠폰과 함께 향수 본품 1개를 구매할 때마다 ‘꼴렉시옹 패출리 캔들’을 1개 증정한다.

배진한 CJ온스타일 사업부장은 “10월 라이브쇼 개편 기념으로 열리는 역대 최대 라이브커머스 행사 ‘믿어보쇼’에서 CJ온스타일의 차별화된 취향의 상품과 브랜드를 최고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며 “신설된 답변 기능으로 강화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보고 사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방송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꼭 경험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