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이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고 금융소비자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한화손해보험은 '디지털 취약계층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31일까지 신청서와 함께 아이디어 제안서를 받는다고 8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취약계층 위한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열어

▲ 한화손해보험은 '디지털 취약계층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31일까지 신청서와 함께 아이디어 제안서를 받는다고 8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보험서비스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희망자는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와 제안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제안서는 자율양식이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혁신성, 실용성, 구체성을 중심으로 심사를 받는다.

결과발표는 11월 말로 한화손해보험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아이디어상 등 18명의 수상자를 선발해 총 6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향후 한화손해보험의 소비자 친화적 보험서비스 개발에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