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손잡고 된장라면 밀키트를 내놨다.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공동 개발한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30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SSG닷컴을 통해 선보인다.
 
이마트 현대카드 함께 된장라면 밀키트 내놔, 정용진 정태영 합작품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왼쪽)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정’든 된장라면은 쇠고기를 뜸뿍 넣은 된장페이스트를 바탕으로 신선한 배추, 표고버섯, 대파와 반숙란이 조화를 이뤄 깊고 개운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정’든 된장라면은 정용진 신세계 그룹부회장과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업무협의를 위한 만난 자리에서 탄생했다.

이 자리에서 정태영 부회장은 본인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을 소개했고 정용진 부회장이 이에 호응해 두 회사가 본격적으로 상품개발에 착수했다.

이마트는 정태영 부회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밀키트상품 개발과 판매를, 현대카드는 패키지 디자인과 광고물 제작을 맡아 ‘정’든 된장라면 밀키트를 출시하게 됐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