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하반기 경제 금융시장 전망을 발표하는 포럼을 연다. 

신한금융투자는 25일 오후 '신나고(신한 라이브 고고) 금융시장포럼'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하반기 금융시장 전망하는포럼 25일 유튜브에서 열어

▲ 신한금융투자는 25일 오후 '신나고(신한 라이브 고고) 금융시장 포럼'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신나고 금융시장포럼은 유튜브 라이브방송으로 25일 오후 1부(1시30분~3시10분)와 2부(3시10분~4시40분)로 나눠서 진행된다.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을 세웠다.

1부는 경제 및 주식시장 전망을 주제로 진행되며 하건형 매크로팀장이 경제 및 외환시장, 박광래 수석연구원이 원자재시장, 박석중 글로벌주식팀장이 주식시장 전망을 발표한다. 

2부 주제는 채권과 대체시장 전망이다. 김명실 채권전략팀장이 채권시장, 김상훈 투자전략부장이 크레딧시장, 한세원 대체투자분석팀장이 대체시장, 김선미 연구위원이 주택시장과 관련해 발표하기로 했다.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에게 전송되는 SMS 초대장 링크나 신한금융투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윤창용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는 신나고 금융시장 포럼을 통해 다양한 경제 및 정책 변화와 자산시장 전망을 살펴볼 계획을 세웠다"며 "지난해에 이어 유튜브 라이브방송으로 진행하고 고객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이 참석해야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