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 수능 수험생에게 티빙 무제한 이용권 주는 이벤트

▲ CJENM은 티빙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한 이용자 모두에게 티빙 1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 CJENM >

CJENM이 인터넷 동영상서비스 ‘티빙’을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ENM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우해 티빙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특별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21일까지 이벤트 영상에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서유기 미묘한 인형이나 신서유기 가방걸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로 친구를 부르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CJENM은 티빙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입한 이용자 모두에게 티빙 1개월 무제한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수능 준비로 놓친 신서유기7, 타인은 지옥이다, 호텔 델루나 등 프로그램을 몰아볼 수 있다.

CJENM은 매일 퀴즈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해 스마트TV와 스마트빔 미니빔 라이언, 애플 에어팟, 삼시세끼 기획상품 등을 선물한다.

티빙은 10월 전면개편을 거쳤다.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을 한국에서 유일하게 출시했으며 방송과 영화, 아동, 상거래까지 장르를 넓혔다.

이용자들이 더 만족스러운 환경에서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개인화 서비스 및 타임머신 기능 등 사용자환경(UI/UX)을 개선했다.

자세한 내용은 티빙 페이스북 계정과 티빙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CJENM>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