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가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접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5G’의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통신3사는 5일 ‘갤럭시 폴드 5G’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 판매는 6일부터 시작된다.

갤럭시 폴드 5G의 출고가는 239만8천 원이다. 용량은 512GB 한 가지이며 색상은 코스모스 블랙과 스페이스 실버 2가지다.

◆ SK텔레콤, 최대 121만 원 할인 혜택

SK텔레콤에서 갤럭시폴드를 구입하는 고객은 2년 동안 최대 12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통3사, 삼성전자 갤럭시폴드 구매자에 혜택 제공하며 손짓

▲ KT 모델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폴드 5G'를 시연하고 있다. < KT >


 사용하는 카드에 따라 추가 할인도 된다 

‘T삼성카드V2’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달 카드 사용실적이 70만 원 이상이면 24개월 동안 월마다 통신비 2만 원을 할인받아 최대 48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KB T프리미엄 카드’로 통신비를 자동납부하는 고객 가운데 전달 카드 사용실적이 80만 원 이상이면 24개월 동안 달마다 통신비 2만1천 원을 할인받아 최대 50만4천 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혜택은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11번가, 이마트 등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매월 통신비를 자동으로 할인해주는 척척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 동안 최대 22만8천 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오늘도착’과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도착’ 서비스와 ‘찾아가는 개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방문해 개통과 데이터 이전까지 해주는 서비스로 SK텔레콤의 온라인몰에서 신청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의 온라인몰에서 갤럭시폴드를 사전예약한 고객들은 몽블랑 다이어리나 타이틀리스트 골프용품 가운데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 KT, 제휴카드나 가족결합 프로모션으로 요금 할인

KT에서 갤럭시 A90 5G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휴카드나 가족결합 프로모션을 활용해 통신비를 줄일 수 있다.

‘슈퍼DC2현대카드’와 ‘CEO 우리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가운데 전달 카드실적이 각각 100만 원 이상이면 24개월 동안 각각의 카드에서 통신비를 달마다 3만 원씩, 최대 6만 원을 할인받아 최대 144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KT의 5G통신을 사용하는 가족이 있다면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T는 5G 슈퍼플랜 요금제(월 8만 원 이상의 5G 무제한 요금제)를 2인 이상 쓰는 가족결합 고객들에게 선택약정할인 25%에 추가로 결합할인 25%를 제공한다. 

이 혜택을 받으면 8만 원짜리 요금제를 4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공식 온라인몰에서 갤럭시폴드를 구매한 고객들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삼성전자 정품 보조배터리 등을 받을 수 있다.

KT 직원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방문해 개통과 데이터 이전, 필름 부착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여기오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 LG유플러스, 6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갤럭시폴드 출시 기념행사

LG유플러스는 6일 오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갤럭시폴드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폴드 개통고객 100명을 포함해 모두 40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들은 LG유플러스의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코엑스 메가박스 U+브랜드관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영화 감상이 끝난 뒤 퀴즈 경품 행사를 통해 15명에게 갤럭시버즈를 증정한다.

‘U+ 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통신비를 자동이체하면 24개월 동안 매월 2만5천 원씩 최대 60만 원을 절약할 수 있다. 

‘포인트파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13개 제휴사의 포인트를 합산해 포인트만큼 단말기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갤럭시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10월 말까지 9만 원대 이상의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G통신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게임인 ‘지포스 나우’ 무료체험권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