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누적 가입자 100만 명 넘어서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10-22 17:37: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손해보험 비대면 자동차보험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이 9월 말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누적 가입자 100만 명 넘어서
▲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이 9월 말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 KB손해보험 >

2020년 말보다 15% 늘어난 규모다.

온라인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비대면 보험 가입시스템이 활성화되면서 보험 가입절차가 간편해졌으며 다양한 할인에 따른 고객 혜택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KB손해보험 측은 분석했다.

KB손해보험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쉬운 가입이 가능한 온라인 및 전용앱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에 더해 △마일리지 할인특약 △블랙박스장착 할인특약 △티맵안전운전 할인특약 △대중교통이용 할인특약 △걸음 수 할인특약 등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KB손해보험관계자는 "다이렉트보험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한 가입과 계약관리가 가능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런 상황에서 KB손해보험은 고객에게 더욱 쉽고 빠르고 저렴한 다이렉트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M&A 한계 다다른 SM그룹은 지속성장할 수 있을까, 기업회생 전문가 우..
다우키움그룹 후계자 김동준 시대 열렸다, 그룹의 절대적 위상 키움증권 '증손자회사'로 ..
키움증권 이사회 갖출 것은 다 갖췄지만, 후계자 김동준 의장 선임으로 부각되는 약점
김동준 키움증권 경영 시험대 앞에 놓인 아버지 '오너 리스크', '경영 스승' 이현 존..
정몽혁 현대코퍼레이션 '3H'와 '바이아웃 딜' 깃발, 김원갑 장안석 밀고 당기며 매출..
현대코퍼레이션 2대주주로 자리잡은 KCC, 정몽혁 지배력 유지에 리스크 될 가능성 없나
현대코퍼레이션 지분 매수 나선 정몽혁 자녀들, 장녀 정현이와 장남 정두선 두각 나타내
[씨저널] 아모레퍼시픽 동백기름에서 K뷰티 선봉으로, 서성환 서경배 서민정 서호정 가족..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녹색금융' 향한 뜨거운 관심, 재무부 헤드 "한국..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신한베트남은행 김대홍 부행장 "디지털 전략 '기본기' 다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