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이탈리아 가구회사와 프리미엄가전 '시그니처' 마케팅 협업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0-07 15:35: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이탈리아 가구회사와 프리미엄가전 '시그니처' 마케팅 협업
▲ LG전자와 이탈리아 몰테니앤씨가 미국 뉴욕에 위치한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서 LG 시그니처 올레드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생활양식을 전시한 모습. < LG전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제품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마케팅에 이탈리아 가구회사와 협업한다.

LG전자는 이탈리아 몰테니앤씨와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 등 해외 각지에 전시장을 마련해 다양한 고급주택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몰테니앤씨 가구와 함께 LG 시그니처 올레드TV,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전시하는 것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세계 소비자들에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최근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미국 뉴욕 등에 있는 몰테니앤씨 매장에도 LG 시그니처 올레드TV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앞으로 3년 동안 LG전자와 몰테니앤씨가 마케팅, 전시, 제품 개발 등에 협력하는 업무협약도 체결된 상태다.

LG전자는 업무협약에 따라 몰테니앤씨가 주관하는 고급 주택 솔루션사업 및 전시에 참여하고 있다.

몰테니앤씨도 서울 강남구 논현동과 청담동에 있는 LG전자 시그니처 가전 전시장에 가구를 전시한다.

몰테니앤씨는 1934년 설립된 고급 가구회사로 본사가 있는 이탈리아를 포함해 프랑스와 미국 등 세계 23개 국가에서 53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이번 협력 확대로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는 생활양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LG 2028년 자체 개발 초소형 '큐브위성' 발사, 우주산업 진출 본격화
중국 10월 철강 생산량 지난해보다 12% 감소, "과잉생산 여전해 수익도 악화"
김병훈 '1조 클럽'으로 시총 1위 위엄, 에이피알 글로벌 투자자 러브콜 기대감 고조
삼성E&A 에너지전환 사업 다변화 모색, 남궁홍 시장 본격화 더딘 점은 '부담'
[현장] 세계 첫 PBV 전용 공장 기아 '화성 이보 플랜트' 가보니, "카페야, 공장..
중국 배터리 성공 비결은 '한국기업 차별 정책' 분석, 현지 경쟁사에 반사이익
퇴임 앞둔 KT 김영섭 연말 임원인사 놓고 내부 찬반 '팽팽', "혼란 초래" vs "..
DB손보 3분기 누적 순이익 1조1999억으로 24% 줄어, 차보험 손해율 부담
택배노조 쿠팡 택배기사 '과로사' 진상조사 결과 발표, "격주 주5일제 적용되지 않아"
이재명 '금융계급제' 해결 의지, 가산금리 낮추는 '은행법 개정안'에 힘실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