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이탈리아 가구회사와 프리미엄가전 '시그니처' 마케팅 협업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0-07 15:35: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이탈리아 가구회사와 프리미엄가전 '시그니처' 마케팅 협업
▲ LG전자와 이탈리아 몰테니앤씨가 미국 뉴욕에 위치한 몰테니앤씨 플래그십 매장에서 LG 시그니처 올레드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생활양식을 전시한 모습. < LG전자 >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제품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마케팅에 이탈리아 가구회사와 협업한다.

LG전자는 이탈리아 몰테니앤씨와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 등 해외 각지에 전시장을 마련해 다양한 고급주택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몰테니앤씨 가구와 함께 LG 시그니처 올레드TV, 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전시하는 것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세계 소비자들에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최근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미국 뉴욕 등에 있는 몰테니앤씨 매장에도 LG 시그니처 올레드TV를 설치하고 프리미엄 TV와 명품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앞으로 3년 동안 LG전자와 몰테니앤씨가 마케팅, 전시, 제품 개발 등에 협력하는 업무협약도 체결된 상태다.

LG전자는 업무협약에 따라 몰테니앤씨가 주관하는 고급 주택 솔루션사업 및 전시에 참여하고 있다.

몰테니앤씨도 서울 강남구 논현동과 청담동에 있는 LG전자 시그니처 가전 전시장에 가구를 전시한다.

몰테니앤씨는 1934년 설립된 고급 가구회사로 본사가 있는 이탈리아를 포함해 프랑스와 미국 등 세계 23개 국가에서 53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이번 협력 확대로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는 생활양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롯데칠성, 해외 자회사 성장 및 원가 완화로 이익 개선 기대"
한국GM 9개 직영 서비스센터 내년 2월 운영 종료, 380여 협력 서비스센터 체제로 전환
영화 '퍼스트 라이드' 1위 등극, OTT '우주메리미' 태풍상사 제치고 1위 올라
IBK투자 "GS리테일 점포 스크랩 효과는 4분기에도 기대, 성장전략은 필요"
동서발전 붕괴 사고에 사망자 발생, '첫 정치인 출신' 권명호 대형참사에 곤혹
IBK투자 "BGF리테일 실적 등 어려운 환경, 시장 재편은 시작"
삼성전자 정현호 부회장 사업지원TF장 물러나 회장 보좌역으로, 후임은 박학규 사장
아우디코리아 '1만대 클럽' 복귀 눈앞, 스티브 클로티 전기차 내세워 '독일 고급차' ..
한국타이어 3분기 타이어 부문 매출 2.7조, 영업이익 5192억 원 '역대 최대'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①] 베트남은 여전히 국내 은행에 기회의 땅, 신한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