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리바트 고양 킨텍스점 열어, "프리미엄 영업망 확대로 차별화"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05 17:52: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리바트 고양 킨텍스점 열어, "프리미엄 영업망 확대로 차별화"
▲ 현대리바트가 경기 고양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리바트 매장을 열었다.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백화점을 중심으로 매장을 열어 브랜드 고급화에 힘을 주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경기 고양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리바트 킨텍스점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리바트 킨텍스점은 일반가구부터 주방가구(리바트 키친), 욕실자재(리바트 바스) 등은 물론 조명기구와 생활용품까지 아우르는 종합인테리어 매장으로 구성됐다.

매장 내에는 84㎡(25평) 아파트의 내부를 재현한 '스타일존'을 열어 인테리어를 마친 모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올해 9개의 매장을 열었는데 백화점과 프리미엄아울렛을 중심으로 매장을 여는 고급화 전략에 힘을 주고 있다.

현대리바트는 올해 더현대서울에 수입 브랜드 매장 2곳을 열었으며 현대백화점 미아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등에는 대형인테리어매장을 개장했다.

2022년에도 현대백화점 천호점 등에 수입 브랜드 매장 6곳을 추가로 열 계획을 세웠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최근 주거환경에 관한 관심이 높아져 백화점에서도 리빙분야 상품 판매량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매장 전략을 추진해 리바트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대우건설, 2018년 서울 금천구 지반침하 사고로 '2개월 영업정지' 제재 받아
현대차그룹·포스코그룹 미국 루이지애나 제철소 공동 투자 결정, 지분율 80대 20
[정시특집-대학바로가기] 중앙대 정시 가나다군 1944명 선발, 첨단분야 신설·증원
네이버, 스페인 투자 계열사 주식 9728억 더 취득해 완전자회사로
검찰, '미공개 정보 이용' 구연경 LG복지재단 대표 부부에게 실형 구형
[16일 오!정말] 이재명 "제일 나쁜 것은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것"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투자는 경영상 목적 따라 적법하게 진행, MBK·영풍에 유감"
[원화값 뉴노멀④] 삼양식품 김정수와 오뚜기 함영준 희비 가르는 고환율, 식품업계 비빌..
한동훈, 국힘 다무감사위의 김종혁 중징계 권고에 "민주주의를 돌로 쳐 죽일 수 없다"
넥슨 PC·모바일 게임 시장서 연말 겹경사, 이정헌 IP 확장 전략 통했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