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삼성증권, 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관왕 차지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  2020-10-20 15:47:5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증권이 2020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삼성증권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증권업계 1위에 올랐고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각각 증권업계 1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과 관련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 만족도 조사제도다. 삼성증권은 이번 조사에서 증권업계 1위를 달성하며 증권업 부문 1위에 모두 15회 오르게 됐다.

삼성증권은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인하,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확장된 동영상 투자정보서비스 등으로 고객서비스 지원에 나서면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삼성증권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밖에 삼성증권은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부문에서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2020년 3대 브랜드 지수에 이름을 올린 것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증권업계 1위에 올라 '고객의 더 나은 삶'이라는 삼성증권의 새로운 브랜드 미션이 인정받게 된 것은 모두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현대건설, 현대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 변경 위해 강남구 설득 태세
·  쌍용차 매각 불씨 살아날까, HAAH 이은 새 회사의 자금력은 불확실
·  KCC 자회사 모멘티브 정상화 궤도, 정몽진 무리한 투자 우려 씻어냈다
·  CJ제일제당 성장동력으로 바이오사업 키워, 독립법인 세울 가능성도
·  현대차 친환경차 생산 대전환으로, 하언태 새 노사관계 만들기 부담 커
·  한국전력 TV수신료 수납수수료 인상 만지작, 납부선택권 논란은 부담
·  롯데백화점 경기남부권 경쟁에 참전, 황범석 큰손 '영앤리치' 공략
·  하나금융지주 배당은 국민주 되고 싶다, 시장은 벌써 기말배당에 시선
·  신한금융 카카오뱅크에 시총순위 내줄 위기, 조용병 비대면 더 빨리
·  BNK투자증권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자제 권고, “주가 급락 우려”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