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증권, 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관왕 차지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10-20 15:47: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증권이 2020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삼성증권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증권업계 1위에 올랐고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 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관왕 차지
▲ 삼성증권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각각 증권업계 1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과 관련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고객 만족도 조사제도다. 삼성증권은 이번 조사에서 증권업계 1위를 달성하며 증권업 부문 1위에 모두 15회 오르게 됐다.

삼성증권은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시작을 시작해',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인하,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확장된 동영상 투자정보서비스 등으로 고객서비스 지원에 나서면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삼성증권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밖에 삼성증권은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부문에서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2020년 3대 브랜드 지수에 이름을 올린 것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증권업계 1위에 올라 '고객의 더 나은 삶'이라는 삼성증권의 새로운 브랜드 미션이 인정받게 된 것은 모두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현장] 잠실 롯데타운에 '크리스마스 마켓' 펼쳐져,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