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운전자보험 홍보영상 내놓고 경품행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8-04 17:31: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운전자보험 홍보영상 내놓고 경품행사
▲ 한화손해보험은 ‘한화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의 페이스북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온라인 전용 운전자보험을 내놓고 경품 및 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손해보험은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의 페이스북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13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한화큐셀골프단의 김지현 선수가 출연한 영상을 보고 페이스북 하단 댓글란에 소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모두 25명을 뽑아 김지현 선수의 싸인이 들어간 모자를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와 함께 보험상품의 설계·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화손해보험은 9월2일까지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마트 또는 주유상품권 3만 원권을 지급한다.

보험료를 알아보았으나 당장 가입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5천 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화 OK2500 든든 운전자보험’은 월 2500원으로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운전자의 형사적 책임과 법률 행정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집중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장기보험 상품이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를 맞아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보험 상품도 따라가야 한다”며 “앞으로 고객 접점을 찾아 다양한 방법으로 프로모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찌ㅣ라시
유독 이 언론만 빨아주네 적자에서 무슨 영업이익이 이라 많이 설계사 수당줄이고 영업이익이 발생햇다고 그 말 믿나요 어느 순간 다시 적자라고 허위 보고라고 중앙일간지에 날것   (2020-08-19 16:3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