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IBK투자증권 대표 서병기,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캠페인 참여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0-07-10 17:48: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IBK투자증권 대표 서병기,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캠페인 참여
▲ 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이사가 7월10일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서병기 IBK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IBK투자증권은 서병기 대표이사가 박천웅 CFA한국 협회장의 지목을 받아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세계로 확산하기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코로나19 응원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뒤 다음 사람 3명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이석재 서울대 인문대학 학장, 성기홍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 대표, 박제용 WWG자산운용 회장을 각각 추천했다.

서 대표는 “모두 함께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생활 속 방역에 최선을 다하는 모두에게 응원과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국제인권단체 "미국 국제기구 탈퇴 인권 침해로 이어질 것, 기후변화 위험 키워"
포스코퓨처엠 에코프로비엠 중국 배터리 소재 수출 제한에 반사 이익, 주가 6%대 급등 
삼성전자 갤럭시S26 3월11일 출시 전망, 프로·엣지·울트라 3종
LG화학 전기차 캐즘에 'LG엔솔 지분 활용' 불확실성 커져, 김동춘 북미 ESS에 촉각
신세계까사 '자주' 수혈 커지는 우려, 김홍극 생산적 '외형 확대' 견인 과제로
[정의길 국제경제 톺아보기] 희토류는 새로운 자원 무기가 될 수 있나?
국힘 6년 만에 당명 변경 공식화, "주말까지 공모 나서 2월 내 마무리"
정부 '재생에너지 3배 확대' 목표 부족한 전력망에 발목, '지역 분산 구조' 필요성 커져
공정위원장 주병기 "쿠팡 영업정지 검토 중, 손해 전가는 약탈적 사업 행태"
[2026 위기탈출 키맨①] 삼성전자 사업지원실이 그룹 컨트롤타워?, 박학규 삼바 인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