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롯데하이마트, 창립 20돌 맞아 온라인몰에서 가전 할인 기획전 열어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20-02-21 16:44:1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롯데하이마트가 창립 20돌을 맞아 온라인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29일까지 이사와 결혼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가전과 가구를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몰에서 이사혼수 가전 가구 베스트 기회전을 29일까지 연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의 대형가전을 포함해 이사, 혼수에 필요한 가전으로 꾸몄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814L)를 105만 원 대에, 베코 의류건조기(10KG)를 54만 원 대에, 위닉스 공기청정기(49.5m²)를 19만 원 대에 한정판매한다.

26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로 TV, 냉장고, 세탁기 등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삼성전자 상품을 2개 품목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이 외에도 2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구매금액이 200만 원 이상인 고객들은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준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3월20일 일괄지급된다.

청첩장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월 결혼날짜를 잡은 고객 가운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회원은 온라인몰 안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청접장을 찍어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청접장을 등록한 고객들 가운데 선착순 100명에게 엘포인트 1천 포인트와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을 함께 준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롯데하이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라인몰에서 여러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롯데그룹주 약세, 롯데지주 롯데칠성음료 롯데쇼핑 1%대 하락
·  롯데그룹주 대체로 내려, 롯데하이마트 5%대 하락 롯데지주도 떨어져
·  롯데그룹주 대체로 제자리, 롯데제과 2%대 오르고 롯데지주 약보합
·  롯데주 엇갈려, 롯데지주 롯데칠성음료 오르고 롯데하이마트 떨어져
·  롯데그룹주 강세, 롯데쇼핑 3%대 오르고 롯데지주도 강세
·  롯데하이마트, 모바일앱에서 비디오커머스 전용관 '하트ON TV' 운영
·  하나금융지주 코로나19에도 순이익 호조, 중간배당 규모에 시선몰려
·  [오늘Who] 김정훈, 현대글로비스 일감몰아주기 벗기 아직 갈 길 멀어
·  JP모건 "미국 대선에서 민주당 바이든 당선되면 증시 상승에 긍정적"
·  포스코건설, 서울 도시정비사업 탄력 위해 가락현대5차 수주 힘실어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