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삼성전자 '갤럭시S20 시리즈' 26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2-14 11:35: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쿠팡이 삼성전자의 새 제품인 ‘갤럭시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으로 판매한다.

쿠팡은 14일부터 26일까지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시리즈’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Z플립'을 한정수량 판다.
 
쿠팡, 삼성전자 '갤럭시S20 시리즈' 26일까지 사전예약 판매
▲ 쿠팡이 14일부터 26일까지 '갤럭시 S20 시리즈'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쿠팡의 로켓와우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사전예약으로 갤럭시S20 시리즈를 구매하면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이번 사전예약에서 카드사에 따라 12%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과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등을 제공한다.

갤럭시S2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은 모두 5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100만 쿠팡캐시를 지급하고 4명에게 4만 쿠팡캐시를 지급하기로 했다. 당첨자는 3월11일에 발표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인기 신상품도 손쉽게 배송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전성기 이미 지났나, 금 시세와 기술주 동반 상승에 '나홀로 부진'
MBK·영풍의 고려아연 신주발행 금지 가처분 '기각', 최윤범 경영권 방어 유리해졌다  
생성형 AI 소비자 지출 2030년 1천조 돌파 예상, 연 21% 성장
이재용 최태원 정의선 구광모 중국 방문에 현지언론 환영, "중국 산업 생태계 필수" 
엔비디아 AMD 중국에서 AI 반도체 기회 커져, 미국과 중국 '신경전'은 변수
넥스트레이드 내년 1분기 거래종목 700개로 확대, "투자자 수요에 부응"
트럼프 한미 FTA 회의 취소는 '협상전략' 분석, "관세 등 강경책 가능성 낮아" 
현대차 진은숙 ICT담당 첫 여성 사장 올라, 현대오토에버 신임 대표에 류석문 전무
트럼프 중국의 구형 반도체 '덤핑'에도 관세 미뤄, 공급망 의존에 약점 부각
서학개미 '국장' 돌아오면 비과세, 개인 '선물환 매도'도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