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의 새 브랜드 광고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1-22 10:20: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가 발포주 제품 ‘필라이트’의 새 광고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23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IPTV(인터넷TV) 등을 통해 필라이트의 새 브랜드 광고를 방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의 새 브랜드 광고 내놔
▲ 하이트진로 발포주 제품 '필라이트' 새 브랜드 광고 장면 갈무리. <하이트진로>

이번 필라이트 광고는 ‘말도 안 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문구를 내세워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리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3형제’의 워터 탭댄스도 볼거리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광고에서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을 캐릭터화한 초록색, 파란색, 오렌지색의 필리 3형제가 물보라를 일으키며 탭댄스를 추다 냉장고 문이 열리면 필라이트 제품들로 변신한다.

하이트진로는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의 멤버 현욱씨를 새 모델로 발탁해 필리 캐릭터와 함께 브랜드 홍보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필리 댄스를 제작했다”며 “다변화하는 주류시장에서 필라이트 브랜드의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2020년 필리를 중심으로 강력한 캐릭터 마케팅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에코프로이노베이션 김윤태 “내년 2분기까지 전기차 반등 못해, 배터리 소재 생산 20%.. 김호현 기자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포스코홀딩스 회장 장인화 '7대 과제' 확정, 매년 1조 이상 철강 원가 절감 허원석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아이폰16에 ‘온디바이스AI 온리’ 적용 예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저전력 D램 수혜.. 김바램 기자
루마니아 대통령 두산에너빌리티 창원공장 방문 예정, 재생에너지와 SMR 협력 논의 김호현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키움증권 “LG화학 목표주가 하향, 수익성보다 설비투자 부담 커지는 시점” 류근영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9.3%, 이재명 대표 연임에는 찬반 팽팽  이준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