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의 새 브랜드 광고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1-22 10:20: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가 발포주 제품 ‘필라이트’의 새 광고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23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 IPTV(인터넷TV) 등을 통해 필라이트의 새 브랜드 광고를 방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의 새 브랜드 광고 내놔
▲ 하이트진로 발포주 제품 '필라이트' 새 브랜드 광고 장면 갈무리. <하이트진로>

이번 필라이트 광고는 ‘말도 안 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문구를 내세워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시원하게 날리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 3형제’의 워터 탭댄스도 볼거리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광고에서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을 캐릭터화한 초록색, 파란색, 오렌지색의 필리 3형제가 물보라를 일으키며 탭댄스를 추다 냉장고 문이 열리면 필라이트 제품들로 변신한다.

하이트진로는 보이그룹 ‘인투잇(IN2IT)’의 멤버 현욱씨를 새 모델로 발탁해 필리 캐릭터와 함께 브랜드 홍보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필리 댄스를 제작했다”며 “다변화하는 주류시장에서 필라이트 브랜드의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2020년 필리를 중심으로 강력한 캐릭터 마케팅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진에어 "에어부산·에어서울 흡수합병, 2027년 1분기 '통합 항공사' 출범 추진"
'불만 폭주' 폭스바겐 ID.4 결국 소비자원 집단분쟁조정 간다, '나몰라' 불편한 고..
씨에스윈드 아쉬움 서린 4분기 수주 몰아치기, 김성권 육상 호조에도 해상 난항에 고심
민주당 '내란전담재판부' 의원총회서 결론 못 내, "더 숙의한 뒤 연내 처리" 
중국 11월 수출 5.9% 증가해 예상 웃돌아, 미국과 관세 휴전에 힘입은 결과
미국 "집값 떨어져" 재난 위험 데이터 제공 중단, 기후변화에 부동산 시장도 요동
일본 3분기 경제지표 수정, 자동차 관세 영향에 경기 위축 심해져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고환율' 시대, 대박 날 수혜 업종은 무엇일까
[여론조사꽃] 국힘 추경호 구속영장 '발부했어야' 62.5%, 중도층도 68.1%
[여론조사꽃] 정치 개입 종교 재단 해산, '공감' 74.4% '비공감' 22.3%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