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화학·에너지

롯데케미칼, 미국 주방과 욕실 박람회 참가해 인조석재 홍보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0-01-21 12:29: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케미칼, 미국 주방과 욕실 박람회 참가해 인조석재 홍보
▲ KBIS 2020에 참가하는 롯데케미칼의 부스 조감도. <롯데케미칼>
롯데케미칼이 미국의 주방 및 욕실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엔지니어드 스톤(인조 석재)을 홍보한다.

롯데케미칼은 이날부터 2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 2020(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0)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KBIS는 해마다 글로벌 2500여개 회사가 참가하고 12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주방 및 욕실 산업박람회다.

롯데케미칼은 이번 전시에서 엔지니어드 스톤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여수공장과 터키 공장에서 제조한 프리미엄 엔지니어드스톤 브랜드인 ‘래디언스(Radianz)’를 중심으로 인조대리석 ‘스타론(Staron)’, 세라믹소재 ‘로셀린(Locelain)’ 등을 전시한다.

롯데케미칼은 올해 1월1일 롯데첨단소재를 흡수합병해 기존 롯데케미칼의 기초소재사업과 롯데첨단소재의 첨단소재사업으로 양대 사업구조를 구축했다.

이영준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 대표는 “미주 지역은 인테리어소재 분야에서 높은 성장 가능성이 있는 지역”이라며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충족하는 차별적 고부가제품으로 미주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