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삼성전자, 초등학교 저학년 겨냥해 19만원 대 스마트폰 내놔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  2020-01-17 10:58:5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전자가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10만 원대 스마트폰 신제품을 내놓는다.

삼성전자는 17일부터 국내에서 이동통신3사와 디지털프라자, 온라인몰 등을 통해 ‘갤럭시A10e’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의 ‘갤럭시A10e’ 이미지. < 삼성전자 >

출고가는 19만9100원이며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A10e는 무게가 141g으로 가볍고 두께가 8.4mm로 얇아 초등학교 저학년도 한 손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갤럭시A10e는 화면의 테두리(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앞면과 뒷면에 모두 8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됐으며 후면 카메라에는 F1.9 조리개가 적용됐다.

3천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됐으며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해 최대 512GB 용량의 메모리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삼성 키즈홈 서비스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3월31일까지 갤럭시A10e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을 구매한 뒤 영어 학습서비스 '로제타스톤'을 신규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1:1 화상 영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 

또 스마트폰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삼성멤버스앱에서 진행된다.
 
갤럭시A10e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5G장비에서 화웨이에 밀리는 삼성전자, 미국에서 교두보 확보 절실
·  화웨이, 새 접는 스마트폰 내구성 내세워 삼성전자에 정면 도전
·  삼성전자,최고 속도의 최대 용량 16GB 모바일 D램 양산 들어가
·  외국매체 "삼성 갤럭시 알림 오류 뒤 개인정보 유출", 삼성전자 "무관"
·  삼성전자 주가 4%대 SK하이닉스 3%대 급락, 경기둔화 우려 커져
·  삼성전자, 스마트폰 생산기지 베트남도 코로나19 영향받을까 ‘긴장’
·  삼성전자, 미국 'US셀룰러'에 이동통신장비 공급하는 계약 맺어
·  [오늘Who] 노태문, 삼성전자 접는 스마트폰의 주류 만들기 출발선에
·  [Who Is ?] 노태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사장
·  [오늘Who] 김대철, HDC에서 아시아나항공 옮겨 경영정상화 맡나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