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카드, 백화점과 대형마트 할인혜택 주는 설맞이 이벤트 진행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1-16 10:38: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백화점과 대형마트 할인혜택 주는 설맞이 이벤트 진행
▲ KB국민카드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캐시백, 할인, 무이자할부 등 설날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캐시백, 할인, 무이자할부 등 설날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2일부터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한 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행사기간에 △100만 원 이상 200만 원 미만 결제한 고객 3천 명에게 1만 원 △200만 원 이상 300만 원 미만 결제한 고객 1500명에게 3만 원 △3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500명에게 5만 원을 각각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해주거나 최대 5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에서 24일까지 설 식품 선물세트 구매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1만 원 △40만 원 이상이면 2만 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6개월 무이자할부 이용도 가능하다.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식품관과 잡화매장에서 당일 결제한 금액이 △20만 원 이상이면 1만 원 △40만 원 이상이면 2만 원 롯데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이마트에서 25일까지 10만 원 이상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결제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설 선물세트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홈플러스에서 26일까지 10만 원 이상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결제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설 선물세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5만 원 이상 결제 때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마트에서 27일까지 10만 원 이상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결제금액 구간별로 최대 50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설 선물세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농협하나로마트와 롯데슈퍼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정관장’ 로드샵과 공식몰에서 29일까지 KB국민카드로 건당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회원별로 1회에 한해 최대 4만 원이 할인된다.

KB국민카드는 설을 맞아 귀성 및 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및 차량정비 할인도 제공한다.

2월29일까지 스피드메이트에서 할인쿠폰 번호를 제시하고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타이어 구매금액 30% 할인과 타이어 무료장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일반 엔진오일 교환은 2만 원, 부동액 교환은 20%가 각각 할인된다.

놀이공원 할인도 제공된다. 1월 말까지 KB국민카드 놀이공원 할인 제공카드의 전월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설연휴 때 각종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예매수수료가 없는 KB국민카드 공연티켓 예매서비스 ‘라이프샵 컬쳐’에서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웃는 남자’, ‘빅피쉬’ 등이 대상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⑥] 베트남 캐피탈시장도 본격 성장 준비 중, 국내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에필로그⑤] 베트남 한국투자증권 신현재 "높은 자본시장 성장..
5대 제약사 올해 실적 '신약'과 '수출'로 선방, 유한양행 4분기 행보에 쏠리는 눈
정부 올해 청정수소발전 입찰 돌연 연기, 김동관표 한화그룹 수소 사업 차질 빚나
이마트·다이소 찾는 발걸음 늘어난다, "구매는 온라인" 흐름 막기는 희망사항
이재명 정부 물가관리 사활, '슈링크플레이션' 철퇴로 체감물가 잡는다
[현장] '국민평형 26억' 더샵 분당티에르원, 희귀한 1기 신도시 리모델링 청약 넣어볼까
PI첨단소재 스마트폰 수요 감소에 주춤, 송금수 고부가 비중 확대 박차
정의선 'GV60 마그마'로 럭셔리 전기차 진짜 승부, 포르쉐 타이칸 잡고 왕좌 오른다
'택지 매각 중단' 개혁 앞둔 LH, 차기 사장에 김세용·이헌욱·김헌동 물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