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베이커리 구독경제서비스 선보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1-15 11:20: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가 재단장한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베이커리 구독경제서비스를 국내 백화점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1월 신세계 영등포점 ‘메나쥬리’ 매장에서 베이커리 월정액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베이커리 구독경제서비스 선보여
▲ 신세계백화점이 1월 영등포점 '메나쥬리' 매장에서 베이커리 월 정액 서비스를 운영한다. <신세계>

한 달에 5만 원을 결제한 고객들은 매일 하루 1개의 빵을 제공 받을 수 있어 일정 금액을 지불한 뒤 상품이나 서비스를 특정 기간에 이용하는 베이커리 구독경제인 셈이다.

베이커리 월 정액권으로 제공되는 빵은 메나쥬리의 ‘피자 바게트’와 ‘크리스피 갈릭 바게트’, ‘토스트가 맛있는 우유식빵’, ‘모카 브레드’, ‘굿모닝 브레드’ 등이다.

5종 빵 가격은 4200원~5500원으로 빵 월정액권을 결제한 고객은 정가의 33%가량으로 30일 동안 빵을 살 수 있다.

메나쥬리는 구독경제서비스 회원에게 7500원 정도의 ‘시그니처 컵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앞으로 모든 점포에서 베이커리 구독경제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김영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재단장한 영등포점에서 이번에 백화점업계 처음으로 베이커리 구독모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쇼핑콘텐츠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10·15대책] 국토장관 김윤덕 "주택시장 불안 조기 차단할 것, 수급 안정화에 최선"
[10·15대책] 정부 부동산 '가격띄우기' 근절 강화, 수도권 135만 호 공급 후속..
[10·15대책] 구윤철 부동산 세제 개편 가능성 내놔, "특정지역 쏠림 완화 위한 합..
비트코인 7만 달러대로 조정 가능성, "가격 지지선 붕괴되면 하락세 가속"
조비에비에이션 주가 상승에도 증권가 회의적, 전기 항공기 승인 리스크 남아
[10·15대책] 규제·토지거래허가구역 서울 전역 확대, 15억~25억 주택 주담대 한..
보다폰 유럽에 삼성전자 통신장비 대규모 도입 예정, "중국 화웨이 대체"
[컨설팅리포트] 글로벌 모빌리티 산업, 경력직 인재상의 변화
유안타증권 "중국의 한화오션 미 자회사 제재 영향 거의 없어, 제재 확대 땐 오히려 한..
국제연구진 "글로벌 산림 보호 목표 심각히 미달", 손실면적 계속 늘어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