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한화건설, 임직원 대상 디벨로퍼 교육 실시하며 개발사업 강화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0-01-13 16:04: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건설, 임직원 대상 디벨로퍼 교육 실시하며 개발사업 강화
▲ 한화건설이 10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홀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H-디벨로퍼 세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화건설>
한화건설이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디벨로퍼(부동산 종합개발)사업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화건설은 13일 보도자료를 내고 10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홀에서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주택 및 건설업계 전문가를 초빙해 강연을 시행하는 ‘H-디벨로퍼 세션’을 열었다고 밝혔다.

한화건설은 임직원의 부동산 종합개발 관련 직무 전문성과 업무역량 함양을 위해 이번 H-디벨로퍼 세션을 마련했다.

한화건설은 올해 수도권과 대도시 핵심 거점을 중심으로 부동산 종합개발사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을 세웠는데 이에 따라 임직원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을 지속해서 실시하기로 했다.

이번 강연은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 피데스개발의 최진호 실장과 부동산 전문가인 이상우 익스포넨셜 대표가 맡았다.

최진호 실장은 ‘주거공간 트렌드’를 주제로 4차산업혁명에 따라 기존 공간의 패러다임을 뛰어넘는 초연결, 초지능, 초융합의 공간이 늘어나고 앞으로 공유 공간이 확대될 미래 주거공간을 설명했다.

이상우 대표는 ‘2019년 부동산시장 리뷰 및 2020년 부동산시장 전망’을 주제로 올해 부동산 시장의 핵심 변화들을 짚었다.

H-디벨로퍼 세션에는 한화건설 임직원 약 100여 명이 참석해 강연을 들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최신기사

퀄컴코리아 김상표 사장 승진 임명, "한국 시장에 깊은 이해 갖춰"
현대차증권 "SK스퀘어 목표주가 상향, 순자산가치 할인율 점진적 개선 가능"
하나증권 "팬오션·대한해운 등 벌크선사, 주주환원 확대 흐름 올라타야"
애플 인공지능 전략 총괄하던 수장 교체, AI 경쟁력 재건 위해 '환골탈태' 추진
iM증권 "일본 국채금리 상승 원/달러 환율에 긍정적, 유동성 리스크는 우려"
한국투자 "키움증권 재진입 기회, 4분기 실적과 정책 수혜 기대감 긍정적"
하나증권 "중일 갈등에 수혜주 부각, 파라다이스 GKL 롯데관광개발 주목"
한화투자 "롯데관광개발 11월 실적 호조, 점차 강해지는 모객력과 인지도"
다올투자 "삼성바이오로직스 목표주가 상향, 인적분할 이후 가치 재산출"
비트코인 1억2957만 원대 하락, 금리 불확실성에 위험 회피 심리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