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SKD&D, 1인가구 겨냥한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내놓고 입주자 모집

홍지수 기자 hjs@businesspost.co.kr 2020-01-05 09: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D&D, 1인가구 겨냥한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내놓고 입주자 모집
▲ SKD&D의 1인 가구 전문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쇼룸.
부동산개발 전문회사 SKD&D가 1인가구 대상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를 새롭게 내놨다. 

SKD&D는 5일 보도자료를 내고 밀레니얼세대의 생활방식을 반영한 1~2인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를 출시하고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206세대를 대상으로 첫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피소드는 다양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간다는 의미로 입주자 개인에게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다른 입주민들과 폭넓은 교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좀 더 나은 도시생활을 경험하게 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에피소드는 성수동 ‘에피소드 성수101’과 ‘에피소드 성수121’에서 출발한다.

카페 서비스와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 스테이션’, 요리활동을 위한 ‘쿠킹 스튜디오’, 체력단련실과 세탁실, 세대 창고, 무인마켓 등을 갖추고 있다. 방 청소서비스, 가구 대여서비스 등 1인가구에게 필요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SKD&D는 서울 신촌과 서초, 수유 등 주요 지역에서 에피소드 론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3천 세대 이상의 물량을 확보했다. 

SKD&D는 서울 시내 주요 역세권에 에피소드를 선보여 입주민 편의를 높이기로 했다. 에피소드의 공용 공간에서 입주자뿐 아니라 지역 주민도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문화 활성화에도 이바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김도현 SKD&D RESI 솔루션개발운용 본부장은 “지금까지 주택은 소유와 재산가치, 하드웨어에 의미가 편중됐지만 이제는 공간 안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지에 관한 주거의 문제가 더 중요해졌다”며 “에피소드는 앞으로 입주민의 이야기에 더욱 귀를 기울여 더 나은 도시생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
비즈니스피플배너

인기기사

엔비디아 TSMC 의존 끊는다, 젠슨 황 CEO "삼성전자 인텔 파운드리도 활용" 김용원 기자
인텔 파운드리 기술 TSMC 삼성전자 추월 가능성, 엔비디아 등 고객사 '대환영' 김용원 기자
키움증권 "포스코홀딩스 2차전지 소재 부각, 4분기 광양 리튬공장 가동" 허원석 기자
버블 운영사 디어유 “JYP 자체 팬플랫폼 개발 사실 아냐, 관계 공고 ” 임민규 기자
중국 관영매체 한국에도 무역보복 경고, "미국 반도체 규제 대변인 역할" 김용원 기자
[채널Who] 한국은 답 없다, 한화솔루션 OCI 씨에스윈드 재생에너지는 미국에 조충희 기자
대만언론 삼성전자 견제, "TSMC 2나노 파운드리 엔비디아 AMD 수주 논의" 김용원 기자
SK하이닉스 TSMC와 손잡나, 고대역폭메모리에서 7나노 핀펫 공정 활용할 듯 나병현 기자
스텔란티스 GM 미국 배터리공장 더 필요, LG엔솔 삼성SDI '모신다' 김용원 기자
[단독] 삼성전자 확장현실 기기 전용 엑시노스 개발 안 해, 차량용에 집중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