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기아차, K시리즈 세단 출시 10돌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  2019-12-11 12:30:0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기아자동차가 K시리즈 세단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12일부터 2020년 1월12일까지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라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라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이 이벤트는 기아차의 대표세단인 K시리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기아차는 2009년 11월에 K시리즈 세단의 첫 라인업인 준대형세단 K7을 시장에 내놨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기아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K시리즈 세단 관련 사진을 올리고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K랑나는10년지KIA, #K시리즈10주년)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수집해 기아차 홈페이지의 온라인 갤러리에 전시하기로 했다. 우수한 작품을 추첨해 기아차의 브랜드 체험공간인 비트360에도 전시한다.

우수작품에는 아이패드와 에어팟, illy 커피머신, 10주년 초콜릿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선정된 우수작품은 2020년 1월17일 발표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기아차, 세계 4대 테니스대회 '호주오픈' 후원해 글로벌 마케팅 강화
·  기아차 노사 임금협상 2차 잠정합의안 마련, 실질임금 인상 추진 공감
·  박한우, 기아차 '젊고 역동적' 브랜드를 전기차에도 들고 간다
·  기아차 텔루라이드, SUV부문 '2020 북미 올해의 차'에 뽑혀
·  기아차, 전기차와 모빌리티 솔루션기업 탈바꿈에 5년간 29조 투자
·  미래에셋대우, 국내외 주식과 선물옵션 거래고객에게 매달 경품
·  우리은행, 설 맞아 핑크퐁과 아기상어 통장 가입고객 위한 이벤트
·  외국언론 “LG전자, 화면으로 본체 감싸는 폴더블폰 디자인 특허출원”
·  MBK파트너스, 푸르덴셜생명 인수전에서 우리금융지주와 손잡을까
·  김범년, 한전KPS 새 성장동력 찾아 해외시장 개척 매달려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