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기아차, K시리즈 세단 출시 10돌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12-11 12:30: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기아자동차가 K시리즈 세단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12일부터 2020년 1월12일까지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라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아차, K시리즈 세단 출시 10돌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 기아자동차가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라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이 이벤트는 기아차의 대표세단인 K시리즈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기아차는 2009년 11월에 K시리즈 세단의 첫 라인업인 준대형세단 K7을 시장에 내놨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기아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K시리즈 세단 관련 사진을 올리고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K랑나는10년지KIA, #K시리즈10주년)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수집해 기아차 홈페이지의 온라인 갤러리에 전시하기로 했다. 우수한 작품을 추첨해 기아차의 브랜드 체험공간인 비트360에도 전시한다.

우수작품에는 아이패드와 에어팟, illy 커피머신, 10주년 초콜릿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선정된 우수작품은 2020년 1월17일 발표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3분기 감익에서 증익으로 전환, 4분기도 무난한 증익 예상"
농협금융 생산적 금융에 108조 공급, 이찬후 "변화와 혁신으로 상생 성장"
키움증권 "휴젤 경쟁 심화와 비용 증가, 새로운 분들의 힘을 기다리자"
이스타항공 창업자 이상직, '부정 채용' 의혹 항소심서 무죄
현대백화점 3분기 영업이익 726억 12% 늘어, 백화점·면세점 수익성 개선
키움증권 "셀트리온 짐펜트라 약세, 타 시밀러 신제품 매출 증가로 상쇄"
네이버, 일본 콘텐츠 플랫폼 '노트' 20억 엔 투자해 2대주주 올라
금융위 롯데손보에 경영개선권고, "자본 건정성 취약"
DS투자 "크래프톤 장기적 성장방향은 옳다, 로드맵 가시화가 필요"
현대그린푸드 단체급식·식자재 유통 꼭지점 닿다, 박홍진 '케어푸드' 미래 성장사업으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