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김혁표, 성남 취약계층에 위니아딤채 에어워셔 기부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19-12-10 10:39: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김혁표, 성남 취약계층에 위니아딤채 에어워셔 기부
▲ 위니아딤채는 9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2019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 행사를 개최하고 위니아 에어워셔 170여 대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왼쪽부터 이덕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은수미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경기도 성남의 사회적 취약계층에 에어워셔를 기부했다.

에어워셔는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역할을 병행하는 제품으로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흡입해 물로 씻어내 정화한 뒤 내보낸다.

위니아딤채는 9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2019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 행사를 개최하고 위니아 에어워셔 170여 대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은수미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이덕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취약계층에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기부된 위니아 에어워셔는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위니아딤채는 2018년 5월에도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을 기획해 성남 사회적 취약계층에 공기청정기 100대를 기부했다.
 
김혁표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남시민에게 깨끗하고 청정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에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위니아 에어워셔를 비롯한 에어가전을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은수미 시장은 “성남시민을 위해 가습과 청정이 가능한 에어워셔를 기부한 위니아딤채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에 많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한국GM 노조 '직영 서비스센터 폐쇄' 금지 가처분소송, "소비자 안전 위해 운영 필수"
삼성전자 작년 11월 글로벌 TV 1위, 중국 TCL과 격차 1%포인트
세계 차량용 D램 부족에 테슬라도 영향권, "전기차 원가 1천 달러 상승할 수도"  
중국 알리바바 스마트글라스 세계 진출 노려, "삼성전자 메타와 맞대결 예고"
그린피스 "경북산불 피해지역 복원 속도 예상보다 빨라, 자연회복력 입증"
유한양행 100주년 '글로벌 톱50'은 먼 이야기, 김열홍 R&D 속도부터 높인다
삼성전자 HBM4 엔비디아에 가장 먼저 공급, 전영현 AI 메모리 판 뒤집는다
유럽국가들 통합 해상풍력 인프라 건설 착수, 100GW 확보 목표
SK쉴더스 비핵심 자회사 캡스텍 매각하나, 민기식 물리보안 중심 강화 '속도'
이재명 강공에 압축된 다주택자 매도 시간표, 급매물보다 매물잠김 심화 전망에 무게 실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