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김혁표, 성남 취약계층에 위니아딤채 에어워셔 기부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  2019-12-10 10:39:1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위니아딤채는 9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2019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 행사를 개최하고 위니아 에어워셔 170여 대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왼쪽부터 이덕은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은수미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경기도 성남의 사회적 취약계층에 에어워셔를 기부했다.

에어워셔는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역할을 병행하는 제품으로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흡입해 물로 씻어내 정화한 뒤 내보낸다.

위니아딤채는 9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2019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 행사를 개최하고 위니아 에어워셔 170여 대를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은수미 성남시장, 성명기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이덕은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취약계층에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기부된 위니아 에어워셔는 성남시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위니아딤채는 2018년 5월에도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을 기획해 성남 사회적 취약계층에 공기청정기 100대를 기부했다.
 
김혁표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남시민에게 깨끗하고 청정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건강한 숨 나눔 전달식에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위니아 에어워셔를 비롯한 에어가전을 개발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은수미 시장은 “성남시민을 위해 가습과 청정이 가능한 에어워셔를 기부한 위니아딤채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에 많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주말 18일과 휴일 19일 포근하지만 흐려, 미세먼지 휴일 나빠져
·  17일 낮부터 추위 풀려, 주말에도 큰 추위는 없을 듯
·  17일 아침은 춥지만 낮부터 풀려, 강원영동 경상동해안은 비나 눈
·  16일 낮 평년 기온 비슷해 추위 풀려, 미세먼지는 대체로 보통 수준
·  15일 아침 전국 영하권 추위 계속, 강원북부 동해안에는 눈
·  14일 아침 춥지만 낮부터 풀려, 충남과 남부지방은 비나 눈
·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편리함 강조한 새 슬로건 내놓고 이벤트 진행
·  외국언론 “LG전자, 화면으로 본체 감싸는 폴더블폰 디자인 특허출원”
·  MBK파트너스, 푸르덴셜생명 인수전에서 우리금융지주와 손잡을까
·  김범년, 한전KPS 새 성장동력 찾아 해외시장 개척 매달려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