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B국민은행 청주 중고등부 사격대회 열어, 윤종규 "운동기회 지원"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  2019-12-09 18:35:1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KB국민은행 사격단이 6일 청주사격장에서 연고지 중고등부 사격선수들이 참가하는 사격대회를 열었다.
KB국민은행이 ‘2019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大路(대로) 슈팅 챌린지’ 대회를 열었다.

KB국민은행 사격단이 6일 청주사격장에서 연고지 중고등부 사격선수들이 참가하는 사격대회를 열었다고 KB국민은행이 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충북사격연맹이 주관하는 행사다. 2015~2017년 중고교 사격선수들에게 국가대표선수의 사격레슨과 경제교육 등을 실시했던 ‘KB스타즈와 함께하는 꿈꾸는대로 사격교실’의 후속 프로그램이다.

이날 대회에 고등부 6개 학교와 중등부 6개 학교 사격부 선수 90여 명이 출전했다. 고등부에서는 공기권총 충북체고 한지선, 공기소총 보은고 김나관 선수가 우승했고 중등부에서는 공기권총 남성중 나성균, 공기소총 보은중 김완희 선수가 우승했다.

국가대표 4명이 포함된 KB국민은행 사격단 전원이 대회 심판과 진행요원으로 참여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연고지인 청주와 호흡하며 사격 꿈나무들을 위한 재능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사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인기 스포츠종목에 후원하고 있다.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은 “비인기 종목이라 할지라도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지원하는 데 앞장설 것이며 결과야 어떻든 최선을 다하며 경기를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윤석헌 허인, 금감원과 KB국민은행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  KB국민은행 아주대에 영업점 개설, 허인 "최상 금융서비스 제공"
·  허인 최영묵, KB국민은행 건설공제조합 함께 건설사 해외 보증지원
·  KB금융지주 주가 2%대 올라, 실적 부각돼 은행주 반등
·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 부코핀은행 지분 늘려 경영권 확보 가능성
·  KB국민은행, 복주머니 디자인 담은 '신탁 복드림 통장' 한정판 발행
·  KB금융그룹, 서울 연신내에 자산관리 복합점포 열고 이벤트
·  [Who Is ?] 윤종규 KB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
·  [오늘Who] 허인, KB국민은행 '해외사업 약하다' 꼬리표 떼기 각오
·  [Who Is ?] 김기홍 JB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