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12-04 10:52: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이 온라인몰인 ‘GSfresh’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GS리테일은 4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1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GS리테일, 온라인몰 'GS프레시'로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대통령상
▲ GS리테일이 4일 온라인몰인 GSfresh로 제2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제도로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우수한 브랜드를 키워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이나 지방자치단체 등의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와 관련해 정부가 포상하는 상을 말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프레시가 국내 최대 신선식품 전문몰로서 성과를 확인받은 것”이라며 “수퍼마켓업계 최초의 데이터 전문조직 신설을 통한 개인화된 타겟 마케팅 등 핵심역량을 인정받아 뜻 깊다”고 말했다.

GS프레시는 국내 신선식품업계에서 처음으로 2015년 10월 데이터 전문 조직을 신설해 고객 중심의 쇼핑몰로 만들었다.

GS프레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할인행사를 연다.

12월5일 하루 동안 각 카테고리의 대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최대 75%까지 할인해주는 ‘GS프레시 대통령상 타임 핫딜’을 진행한다.

오전 10시에는 국내 한입 삼겹살 (450G/팩)을 6930원에, 낮 12시에는 동원 샘물 18병을 7920원에 , 오후 2시에는 겨울철 대표 가전 상품 최대 75% 할인, 오후 4시에는 간편 밀키트 심플리쿡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김경환 GS리테일 e-커머스전략부문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신선식품을 제공하는 GS프레시의 역량과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공을 위한 브랜드, 상품 전략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으로 확인받아 기쁘다"며 "고객의 식문화를 선도하는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대한상의 회장 최태원 "데이터 신뢰 문제는 뼈아픈 일", 대규모 쇄신안 내놔
SK그룹 계열사 신재생에너지 사업 통합 추진, KKR과 합작법인 설립도 검토
쿠팡 기관투자자들 한국 정부 겨냥한 법적 대응에 가세, 법무부 "체계적 대응"
대신증권 자사주 1535만 소각 결정, 비과세배당도 실시하기로
금융위 동전주도 상장폐지 대상에 넣기로, "상장폐지 대상 150곳 추정"
일진전기 미국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에 변압기 24대 공급, 1980억 규모
케이뱅크 공모가 주당 8300원으로 확정, 상장 뒤 시가총액 3조3600억 전망
LG전자, 보유 자사주 보통주 1749주∙우선주 4693주 모두 소각 결정
[12일 오!정말] 민주당 박지원 "오 주여, 장동혁 대표가 돌았다"
하이브 작년 영업이익 499억 73% 줄어, "새 아티스트 투자와 사업구조 재편 영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