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6개국 정상 부인들에게 'K뷰티' 알려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  2019-11-27 10:42:3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아세안(동남아시아국가연합)의 6개국 정상 부인들에게 ‘K뷰티’를 알리며 문화외교의 첨병 역할을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씨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한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필리핀의 정상 부인들에게 K뷰티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씨(가운데)와 아세안 정상 부인들이 26일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측정 서비스를 참관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K뷰티 하모니존’이라는 이름의 전시부스를 운영하며 아세안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주요 브랜드와 상생의 기업 비전을 소개했다.

행사장을 방문한 정상 부인들은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에 친숙함을 나타냈다. 일부 정상 부인들은 함께 전시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정상 부인들은 아이오페의 맞춤형 3D프린팅 마스크팩 제조 기술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사람마다 다른 얼굴 형태와 피부 상태를 반영한 마스크팩이 3D프린터로 5분 만에 제조되는 과정을 흥미롭게 지켜봤다.

이날 행사에서 김정숙씨는 현장에서 직접 맞춤형 뷰티디바이스 '스킨 라이트 테라피 II'와 이니스프리의 마스카라 제품을 아세안 정상 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중화권의 뒤를 잇는 글로벌 성장거점인 아세안 화장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아모레퍼시픽, 녹차 유산균 연구센터 열고 유산균소재 연구 강화
·  문재인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활성화 위해 파격적 대책 마련해야"
·  [Who Is ?] 문태곤 강원랜드 대표이사 사장
·  금융위, 부동산 중심 자금을 기업으로 전환하도록 여신시스템 바꾼다
·  문재인 “경제부처 협력해 코로나19 극복하고 확실한 변화 보여야”
·  [2월17일] 비즈니스피플 전문/경력직 채용정보
·  [Who Is ?] 문재인 대통령
·  [오늘Who] 서경배 비수 꺼내, 아모레퍼시픽 중국 공략은 '최고가'로
·  [Who Is ?] 오거돈 부산광역시 시장
·  한라 수익성 회복 성과 낸 이석민, 올해는 비건설 강화에 힘실어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