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KEB하나은행, 수능 마친 수험생 위한 청약저축 이벤트 진행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  2019-11-15 12:02:2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KEB하나은행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청약저축 이벤트를 벌인다.

하나은행은 15일부터 한 달 동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청약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나은행은 15일부터 한달 동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청약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 < KEB하나은행>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 하나은행에서 주택청약통장과 용돈관리용 입출금통장을 가입하면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과 해외여행 때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환율쿠폰, 면세점에서 할인이 가능한 쿠폰북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만 명까지 제공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등록증 첫 발급을 축하하는 이벤트나 통장, 바우처 지원 등을 통해 청년세대 주거안정과 금융 접근성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디딤돌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20대를 위한 금융브랜드 ‘영하나’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 상품으로는 대학생들을 상대로 현금인출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영하나통장’, 최고 연 2.8% 금리에 최장 10년까지 재예치가 가능한 ‘영하나 적금’, 스타벅스 20%, GS25 편의점 10% 하나머니 적립 등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영하나 체크카드’ 등이 있다.[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하나은행, 온라인 추천 펀드의 선취수수료 5월 말까지 감면행사
·  하나금융 "부자는 41세에 부자의 길 들어서, 사업소득을 종잣돈 삼아"
·  하나은행 우아한형제들과 신용평가모형 개발, 지성규 "소상공인 지원"
·  라임자산운용 "환매중단 무역금융펀드 손실률 예측에 시간 더 필요"
·  하나은행, 손흥민 김수현을 '투톱' 광고모델로 내세워 글로벌 공략
·  [Who Is ?] 장경훈 하나카드 대표이사 사장
·  한전공대 교육부 눈높이 맞춘 한국전력, 설립허가 나오기만 기다려
·  삼성전자, 코로나19로 올해 실적 전망치 낮아질 가능성 커져
·  부산 남구을, '박힌' 민주당 박재호와 '굴러온' 통합당 이언주 쟁탈전
·  총선 격전지 진영별 후보 단일화 요구 거세, 어디서 단일화 이뤄질까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