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LG전자, 가전과 공간 조화한 LG오브제 기획전 열어
석현혜 기자  shh@businesspost.co.kr  |  2019-10-16 17:01:0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LG전자는 LG오브제 기획전에서 LG오브제 가습공기청정기(왼쪽)와 LG오브제 냉장고를 활용해 침실과 파우더룸이 하나로 결합된 복합공간을 선보였다.
LG전자가 LG오브제 제품을 활용해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선보였다. 
 
LG전자는 16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디자이너클럽에서 LG오브제 기획전 ‘스페셜 이즈 엘지 오브젝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LG시그니처 고객 및 인플루언서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인플루언서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서 많은 팔로어를 둔 ‘사회관계망 서비스 유명인’을 말한다. 

LG전자는 김치호 공간디자이너와 함께 LG오브제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공간을 연출했다. 

LG오브제 가습공기청정기와 LG오브제 TV를 배치해 가든형 홈시어터를 연출했고 고급협탁과 미니바 역할을 동시에 하는 LG오브제 냉장고를 배치해 거실을 파티공간으로 꾸몄다. 또 LG오브제 가습공기청정기와 LG오브제 냉장고를 활용해 침실과 파우더룸이 결합된 복합공간도 선보였다.

LG오브제는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제품으로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디오, TV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냉장고와 가습공기청정기는 북미산 애쉬원목을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LG오브제를 통해 고객들이 공간가전의 프리미엄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8월6일
·  삼성전자 LG전자, 에너지효율 높은 제품으로 ‘에너지위너상’ 받아
·  LG전자 목표주가 높아져, “생활가전 좋고 스마트폰 TV도 출하량 늘어”
·  LG전자, 구형 TV 반납하고 새 올레드TV 사면 최대 200만 원 보상
·  LG그룹주 등락 갈려, LG화학 11%대 급등 LG하우시스 4%대 하락
·  LG그룹주 상승 우세, LG화학 9%대 뛰고 LG도 4%대 올라
·  LG전자“올레드TV 신제품, 유럽 소비자매체로부터 좋은 평가받아
·  LG전자 호텔에서 배송로봇 서비스 시범운영,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
·  LG그룹주 혼조, LG LG화학 대폭 오르고 LG이노텍 2%대 밀려
·  LG전자 유럽에서 10년간 상표 출원건수 1위, 삼성전자는 4위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