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 출시 기념해 팝업스토어 열어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  2019-09-20 14:00:4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이랜드월드가 뉴발란스 키즈 브랜드의 가을겨울용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랜드월드는 20일부터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토파즈홀에서, 10월3일부터 10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 문화홀에서 뉴발란스 키즈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이랜드월드의 의류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 팝업스토어 매장 모습.

이번 뉴발란스 키즈 팝업스토어는 상상 속 동물 친구들이 가득한 ‘컬러풀 사파리’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고객들은 뉴발란스 키즈 팝업스토어를 통해 뉴발란스 키즈 브랜드의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인 ‘컬러 피커’와 ‘스노우 사파리’ 콜렉션의 구스다운점퍼를 입어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는 팝업스토어에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뉴발란스 키즈 팝업스토어에는 나만의 동물 에코백 만들기, 동물 도안 색칠놀이, 블록완구로 직접 동물 만들어보기 등 많은 놀이 콘텐츠가 준비됐다.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를 입은 3미터 초대형 곰을 비롯한 다양한 색감의 동물 조형물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8월5일
·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대출영역에서 대약진, 비대면사회 올라타다
·  대림건설, 대림산업 등에 업고 도시정비사업 신흥강자로 떠오르나
·  아시아나항공 매각 무산으로 기울어, 책임전가 지리한 소송전 불가피
·  가삼현 남준우, 한국조선해양 삼성중공업 무탄소선박 개발경쟁 치열
·  신한금융 디지털 전환,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인슈어테크에 힘 실려
·  조용병 신한금융 비은행 육성전략 변화, 신한캐피탈을 선봉에 세운다
·  [오늘Who] 노태문, 삼성 갤럭시노트 갤럭시Z폴드 사용자경험 내걸다
·  DGB금융지주 비은행 성과, 김태오 순이익에서 JB금융지주 맹추격
·  탈원전 공격받는 정재훈, 한수원 돌파구로 체코 원전 수주 매달려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