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아시아나항공, 노후화된 몽골 학교의 실내체육관 리모델링 지원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  2019-09-19 17:53:5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아시아나항공은 18일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있는 ‘83번 초등학교’에서 ‘제1회 몽골-아름다운 교실’행사를 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몽골 학교에 체육시설을 선물했다.

개교 30년이 지난 몽골 초등학교의 실내체육관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운동시설을 교체한 것이다.

아시아나항공은 18일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있는 ‘83번 초등학교’에서 ‘제1회 몽골-아름다운 교실’행사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83번 초등학교는 설립된 지 30년이 넘은 유서 깊은 학교로 현재 2500여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이다.

몽골 전국 어린이 농구대회 및 청소년 농구대회에서 우승할 정도로 학생들의 열정이 크지만 상대적으로 실내체육관을 비롯한 교육시설이 노후화돼 있었다.

아시아나항공은 83번 초등학교 학생들이 안전하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실내체육관의 리모델링 전반을 지원하기로 결정하고 실내체육관 바닥, 벽 보수 공사와 운동시설 등의 교체를 지원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올해 7월 인천~울란바토르 신규 취항을 계기로 몽골에서 사회공헌을 펼치게 됐다”며 “몽골에서 사랑의 씨앗을 계속 뿌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