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이집트에 인공지능 가전 체험하는 LG씽큐 브랜드숍 열어

석현혜 기자 shh@businesspost.co.kr 2019-09-18 19:13: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이집트에 인공지능 가전 체험하는 LG씽큐 브랜드숍 열어
▲ 12일 이집트 뉴카이로 LG전자 브랜드숍 오픈 행사에서 이재성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단상 왼쪽)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LG전자가 이집트에서 LG씽큐(LG ThinQ) 브랜드숍을 열었다.

LG전자는 12일 이집트 뉴카이로에 브랜드숍을 열고 인공지능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LG씽큐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열린 브랜드숍 개점행사에는 윤여철 주이집트 대사, 이재성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 대표 전무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 LG씽큐 체험존을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고급 주거지가 많은 뉴카이로 지역에 브랜드숍을 운영해 LG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을 세웠다.

LG전자는 체험존에 아랍어 음성 인식기능을 탑재한 2019년형 LG인공지능 TV도 전시했다. 

LG전자는 이집트의 LG씽큐체험존을 시작으로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국가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LG 씽큐 체험존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성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전무는 “성장 잠재력이 큰 중동과 아프리카에서 인공지능 LG씽큐를 앞세워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MS 출신 EU 대관 전문가 영입, 규제 강화에 대응
농심 삼양식품 "K콘텐츠 열풍과 인플레이션에 수혜" 분석, 가공식품 수요 늘어
하나증권 "네오위즈 콘솔 신작 출시로 폭발적 성장 가능, 주주환원도 기대"
한국투자 "HMM 주식 중립의견 유지, 최대주주와 소액주주 이해 일치하지 않아"
현대글로비스, 운송선박 45척에 스페이스X 위성통신 '스타링크' 도입
홍라희 삼성전자 주식 2조 규모 처분, 세금 납부·대출금 상환 목적
메리츠증권 "CJENM 지난해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올해 영업이익 성장할 것"
NH투자 "LG유플러스 올해 영업이익 1조 회복, 실적 성장과 주주환원 기대"
하나증권 "미국 '비상전력 경매' 도입, HD현대일렉트릭 효성중공업 주목"
신세계인터내셔날 '호카' 새 국내 총판 기대감 솔솔, 김덕주 '어그' 성과로 계약 따낼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