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출수구 움직이는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내놔

석현혜 기자 shh@businesspost.co.kr 2019-09-16 18:32: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가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정수기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LG전자는 16일 출수구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하는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내놓았다.
 
LG전자, 출수구 움직이는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내놔
▲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이 정수기는 컵의 높이를 감지해 출수구의 위치를 위아래 최대 10cm까지 자동조절하는 기능을 갖췄다. 출수구 부근에 있는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출수 과정에서 물이 튀는 것을 줄여준다.  

LG전자는 출수구 입구를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외선 LED 살균기능도 적용했다. 1시간마다 자동으로 작동되고 필요할 때는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면 된다.

자외선 LED를 입구부분에 5분 동안 쐬어주면 세균이 99.9% 제거된다고 LG전자는 밝혔다.

퓨리케어의 상하좌우 정수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다. 3단계 복합필터는 물 속 미네랄을 그대로 남기면서 불순물과 유해 물질을 제거한다. 청정램프는 필터 교체시기를 색상으로 알려준다.

고객들은 스마트폰에 LG 스마트씽큐 앱을 내려받으면 정수기의 필터 교체시기, 케어솔루션 서비스 이력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케어솔루션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케어솔루션 매니저는 위생관리를 위해 3개월마다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살균한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차별화된 제품과 케어솔루션서비스로 정수기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석현혜 기자]

최신기사

개인정보위원장 송경희 "SKT 과징금 취소소송 적극 대응할 것" "KT엔 적절한 처분"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4900선 회복, 현대차 14%대 급등
신한카드 시장점유율도 삼성카드에 내줄 판, 박창훈 본업 경쟁력으로 위기 넘는다
한국 증시 밸류업 정책 일본에 '청출어람' 평가 나와, "투자자에 아직 매력적"
유럽연구진 "트럼프 대통령이 유럽 에너지 공급망 장악, 안보 문제될 가능성 커져"
금호건설 올해 '아테라' 관건은 '분양 한파' 천안, 관리형 CEO 조완석 시장 시험대..
네이버 '포털·검색' 추락에 '커머스' 기업 전락하나, 이해진 빅테크에 밀려 '토종 플..
[채널Who] 카드사 패싱 두렵다, 스테이블코인 습격에 삼성카드·국민카드·현대카드 비상
삼성전자 대표 노태문 "AI는 실제 삶에서 도움 돼야, 벤치마크 중요하지 않아"
한국사회책임투자포럼 기후부에 정책 제언, 2030 재생에너지 100GW 로드맵 담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