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롯데면세점, 중소브랜드 대상으로 공모전 열고 해외판로 개척 지원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  2019-09-16 17:08:0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롯데면세점이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협업해 국내 중소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도와주는 공모전 ‘K-WAVE by 냠’을 연다.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중소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열고 해외판로 개척을 돕는다.

롯데면세점은 중소벤처기업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협업해 국내 중소 브랜드의 해외판로 개척을 도와주는 공모전 ‘K-WAVE by 냠’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잠재력 있는 국산 브랜드를 발굴하는 것부터 해외판로 개척까지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국내 1위 사업자의 책임감을 바탕으로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모전 접수는 16일부터 10월13일 오후 3시까지 모두 28일 동안 진행된다.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사업 현황과 비전 등을 담은 소개서 1부와 상품의 종류와 특징, 대상고객 및 국적, 마케팅 강점 등을 포함한 사업제안서 1부, 제품 안정성 인증 관련 서류 등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든 국내 중소 브랜드가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안내 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면세점은 10월17일 서류심사 결과를 발표하고 10월21일과 22일에 브랜드 공개 품평회를 진행한다. 이후 10월25일에 우수 브랜드에 선정된 30곳을 발표한다.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업체에게는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과 해외박람회 참가기회 등을 제공한다.

최우수로 뽑힌 4곳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영업점 입점과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단독 영상 제작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신세계 롯데 신라면세점, 정부 지원에도 매출회복까지는 너무 먼 길
·  신세계면세점 재고 면세품을 온라인판매, 롯데 신라도 6월 말 준비
·  신라면세점, 코로나19 장기화로 본점도 희망자 유급휴직 실시
·  구현모 구광모 의지 실어 손잡은 KT와 LG, 인공지능 무얼 보여줄까
·  카카오 목표주가 높아져, "톡비즈 성장 더해 카카오페이도 흑자 보여"
·  LG하우시스 KCC, 국토부의 그린리모델링사업의 수혜기업으로 꼽혀
·  삼성전자 주식 매수의견 유지, "낸드플래시 투자로 수요 증가에 대응"
·  동성화인텍 한국카본 HSD엔진, 조선3사의 LNG운반선 수주 학수고대
·  포스코케미칼, 전기차 수요 늘어 하반기부터 2차전지소재 실적 좋아져
·  삼성전자 다음 갤럭시노트20 두뇌인 AP는 5나노인가 6나노인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