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신한금융투자는 9월27일부터 10월24일까지 'ISA를 MZ세대에게 힙하게(새롭고 개성이 강한 것을 의미) 알리는 방법'이란 주제로 진행한 '대학생 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12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 이병열 신한금융투자 IPS본부장과 '대학생 ISA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각 부문별 1등 수상자들이 12일 개최된 시상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영상 콘텐츠부문에서 또또바팀이, 마케팅 아이디어부문에서는 밀레니엄베이비즈팀이 1등으로 선정돼 각각 상금 500만 원을 받았다. 1등을 포함해 모든 수상자에게 총상금 2100만 원이 지급됐다.

신한금융투자는 연말까지 중개형 ISA 수수료 혜택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ISA계좌 상품권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부장은 "MZ세대에게 ISA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 결과 지원자들의 톡톡 튀고 재치 넘치는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 MZ세대와 활발하게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