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11일 주거서비스브랜드를 블루엣(BLUET)으로 재단장했다.
포스코건설은 2020년 재단장한 더샵과 함께 입주민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9년 동안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고 11일 밝혔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으로 재단장한 것은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서비스도 강화한다.
이 외에도 입주 초기에는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를 제공하고 입주 후에는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 · 렌지후드 · 주방배관 청소 등을 서비스한다.
포스코건설은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시스템을 개선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포스코건설은 2020년 재단장한 더샵과 함께 입주민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9년 동안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고 11일 밝혔다.
▲ 포스코건설의 새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 로고. <포스코건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으로 재단장한 것은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서비스도 강화한다.
이 외에도 입주 초기에는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를 제공하고 입주 후에는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 · 렌지후드 · 주방배관 청소 등을 서비스한다.
포스코건설은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시스템을 개선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