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세척과 건조, 보관기능을 모두 갖춘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내놓는다. 

SK매직은 22일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정식으로 출시하고 28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K매직, 세척 건조 보관기능 모두 갖춘 식기세척기 신제품 내놔

▲ SK매직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 SK매직 >


SK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단순 식기 세척 기능뿐만 아니라 건조와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0’에서 ‘CES 혁신상’을 받았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이 탑재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SK매직은 이러한 기능이 탑재된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라고 설명했다.

이 식기세척기는 식기를 모두 세척한 뒤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다시 자동으로 문을 닫아 집안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한다. 

식기가 모두 건조된 뒤에는 미세먼지 필터로 걸러진 공기와 자외선(UV)을 통해 식기를 환기·살균하는 ‘UV 청정케어시스템’이 2시간 간격으로 작동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우리나라 식문화에 최적화된 한국형 식기세척기를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34년 동안 주방가전시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국내 식기세척기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사전예약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권 10만 원권, 33만 원 상당의 식기세트,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등 모두 5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SK매직은 28일까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사전예약판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쇼핑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