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생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판매 시작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6-01 18:1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클라우드 생맥주를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판매채널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생맥주 신제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판매 시작
▲ 롯데칠성음료가 1일부터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할인점, 편의점, 술집, 식당 등 모든 판매채널에서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

5월18일부터 시판하기 시작한 데 이어 본격적으로 시중에 판매하는 것이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All Malt) 맥주다. 올몰트 맥주는 맥아에 전분이나 쌀, 옥수수 등 다른 재료를 섞은 일반 맥주와 달리 맥아 자체로만 만든 맥주다.

기존 맥주제품 ‘클라우드’의 정통성과 생맥주에서 느낄 수 있는 신선한 맛, 톡 쏘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롯데칠성음료의 설명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330mL 용량의 슬릭캔을 도입했다. ‘슬릭캔’은 매끄러운 형태의 소형 캔을 말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과 휴대성이 좋은 슬릭캔의 장점을 내세워 홈술·혼술족을 겨냥한 가정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6월 중순부터는 배우 박서준씨를 모델로 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동영상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의 산뜻한 청량감과 신선함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생맥주를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HLB 간암치료제 리보세라닙 미국 허가 9부능선 넘어, 진양곤 상업화 속도전 장은파 기자
[격전지판세] 보수텃밭 성남 분당갑 요동, 안철수 vs 이광재 ‘엎치락뒤치락’ 조장우 기자
[미디어토마토] 비례대표 ‘조국혁신당’ 29.1%로 1위, 지역구 민주 50.4% 국힘.. 김대철 기자
[총선핫스팟] '야권 텃밭' 화성정, 전용기 유경준 이원욱 ‘현역 3파전’ 예측불허 류근영 기자
인공지능은 ‘머니게임’, 수십조 쏟아붓는 빅테크 vs 1조 투입도 버거운 네이버 조충희 기자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후계자로 장녀 임주현 지정, "임성기 뜻 승계자"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HBM 메모리 생산에 집중,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전망 김용원 기자
[KSOI] 경기 하남갑, 민주 추미애 47.8% 국힘 이용 43.2% 접전 류근영 기자
[조원씨앤아이] 비례 조국혁신당 29.5%, 지역구 민주 46.8% 국힘 38.4% 김대철 기자
중국 SAIC 자회사 '전고체 배터리' 전기차 출시 예고, "주행거리 1천㎞" 주장 이근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