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버 모바일 생방송 ‘잼라이브’로 판매채널 확대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4-01 11:22: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모바일 생방송 채널을 통한 판매를 시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4월부터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생방송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 커머스’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자회사 신세계톰보이 패션 브랜드들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이버 모바일 생방송 ‘잼라이브’로 판매채널 확대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코모도' 화보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잼라이브 커머스’는 국내 대표적 모바일 생방송 쇼핑 채널이다.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뿐 아니라 진행자가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줘 20~30대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백화점과 온라인몰 외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접점을 넓힐 수 있는 판매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잼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생방송을 기획했다.

1일 밤 9시30분 잼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패션 브랜드 ‘코모도’의 인기 상품인 남녀공용 상품인 ‘러브 컬렉션’의 티셔츠, 맨투맨, 옥스퍼드 셔츠 등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15일 밤 9시30분에는 미국 고급 패션 브랜드 ‘쥬시 꾸뛰르’의 애슬레져 라인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제품인 운동복,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레깅스, 시원한 색감의 브랜드 슬로건 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첫 모바일 생방송 판매를 기념해 제품 구매 및 알림받기를 신청한 고객에게 특별제작한 코모도 러브 머그컵, 휴대폰 장식, 쥬시 꾸뛰르 에코백과 메쉬백 등을 선물할 계획을 세워뒀다.

각 방송에 앞서 진행하는 초성퀴즈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모도 러브 니트와 쥬시 꾸뛰르 레깅스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제품을 단순히 구매하는 행위를 넘어 적극적으로 의견을 표현하는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온라인 쇼핑 채널도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확대를 시도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현장] HLB 주총장에 리보세라닙 FDA 승인 소액주주 기대감, "우리 고니 하고 싶.. 장은파 기자
[조원씨앤아이] 비례 조국혁신당 29.5%, 지역구 민주 46.8% 국힘 38.4% 김대철 기자
중국매체 "LG엔솔, 중국 난징시와 8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 건설 양해각서" 김호현 기자
마이크론 HBM 메모리 생산에 집중,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전망 김용원 기자
[피엠아이] 서울 용산, 국힘 권영세 37.4%로 민주 강태웅 25.3%에 앞서 김대철 기자
[총선핫스팟] 세종갑 국힘 류제화 vs 새미래연합 김종민, 민주당 표심 어디로 류근영 기자
삼성전자 HBM 출하량 2.9배 늘린다, 하반기 SK하이닉스 추월 가능 나병현 기자
[총선핫스팟] 김포갑 총선 리턴매치, '정권심판' 민주 김주영 vs '서울편입' 국힘 .. 조장우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40% 아래로 하락, ‘이종섭 사퇴해야’ 61.5% 조장우 기자
[총선핫스팟] 경기 오산 ‘이색 경력’ 젊은피 대결, 민주 차지호 vs 국힘 김효은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