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NH농협생명보험, 온라인보험 신규고객에게 연말까지 경품 이벤트
김현태 기자  khyuntae@businesspost.co.kr  |  2019-11-07 12:08:2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NH농협생명보험이 온라인보험 신규가입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과 NH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

NH농협생명보험은 12월31일까지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하는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NH농협생명보험은 12월31일까지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하는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NH농협생명보험 >

NH농협생명보험은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에 한 달 보험료 5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한 달 보험료 1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 원권을 준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은 매달 변하는 공시이율(11월 기준 2.7%)에 따라 연금자산을 키워주는 상품이다. 보험료를 추가로 납부할 수 있으며 보험료 납부를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다. 

매년 최대 66만 원까지 연말정산 세액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NH농협생명보험은 ‘NH온라인암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한 달 보험료의 20%를 NH포인트로 준다.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한 달 보험료 1만3천 원 이상 가입한 고객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NH농협생명보험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창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약관리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