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총선
2024 총선
금융  금융

KB국민카드 ‘이지카드 시리즈’ 광고캠페인 조회수 1500만 넘어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09-18 17:51: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이지카드 시리즈’ 광고캠페인 조회수 1500만 넘어서
▲ KB국민카드의 ‘이지(Easy)카드 시리즈’ 광고캠페인이 조회수 1500만 회를 넘어섰다.
KB국민카드의 ‘이지(Easy)카드 시리즈’ 광고캠페인이 조회수 1500만 회를 넘어섰다.

KB국민카드는 7월31일 첫 선을 보인 이지카드 시리즈 광고캠페인이 방영 49일 만인 17일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역대 KB국민카드 광고캠페인 가운데 SNS 최다 조회수다. 이에 앞서 8월22일에는 방영 23일 만에 조회수 1천만 회를 넘으며 기존 기록을 일주일 이상 앞당겼다.

이번 광고가 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달성함에 따라 KB국민카드는 ‘디지털 이지 라이프’ 광고캠페인에 이어 올해 선보인 2개 광고캠페인이 모두 SNS 조회수 1천만 회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광고에는 2018년부터 KB국민카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박서준씨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으로 출연 예정인 배우 김혜윤씨가 등장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박서준씨 특유의 스마트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개방과 혁신의 디지털 회사를 표방하는 KB국민카드 이미지에 부합한다”며 “배우 김혜윤씨도 앞선 디지털 이지 라이프 광고에서 밝고 젊은 매력으로 고객에게 호응을 얻은 점을 고려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기용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마이크론 HBM 메모리 생산에 집중,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전망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비례 조국혁신당 29.5%, 지역구 민주 46.8% 국힘 38.4% 김대철 기자
중국매체 "LG엔솔, 중국 난징시와 8억 달러 규모 배터리 공장 건설 양해각서" 김호현 기자
[피엠아이] 서울 용산, 국힘 권영세 37.4%로 민주 강태웅 25.3%에 앞서 김대철 기자
[총선핫스팟] 세종갑 국힘 류제화 vs 새미래연합 김종민, 민주당 표심 어디로 류근영 기자
삼성전자 HBM 출하량 2.9배 늘린다, 하반기 SK하이닉스 추월 가능 나병현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40% 아래로 하락, ‘이종섭 사퇴해야’ 61.5% 조장우 기자
[총선핫스팟] 김포갑 총선 리턴매치, '정권심판' 민주 김주영 vs '서울편입' 국힘 .. 조장우 기자
HBM 잇는 먹거리 GDDR7,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우리가 한 수 위" 신경전 김바램 기자
[한국갤럽] 인천 계양을, 민주 이재명 46% 국힘 원희룡 42% 경합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